솔트레이크시티 호텔은 손님 한 분 한 분을 환영합니다. 그들은 호텔에 거주하는 모든 손님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무료 아침 식사부터 구내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점심 식사와 같은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모든 호텔에는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스키 리조트 및 기타 흥미진진한 스포츠 기능과 함께 눈 속에서 겨울을 보내고 언덕 아래로 스키를 타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선선한 날씨에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애미의 더위를 피하고 솔트레이크시티의 쌀쌀한 날씨를 즐기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솔트레이크시티 호텔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것을 제공합니다. 그냥 와서 자신을 살펴보십시오.

메트로폴리탄 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사랑스럽고 작고 아늑한 호텔은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해 있습니다. Transit Express Light Rail Station에서 불과 1.5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도시의 정신없는 번잡함과 함께 평범한 여행자는 피곤해집니다. 그러나 Metropolitan Inn은 당신이 요청할 수 있는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도시 관광을 마치면 호텔로 돌아와 조용하고 평화로운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솔트 팰리스 컨벤션 센터에서 단 3블록, 에너지 솔루션 아레나에서 단 4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그와 함께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게이트웨이 쇼핑 센터가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비즈니스 센터에서 무료 고속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기업 여행객이라면 호텔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있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인터넷 시설을 제공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비에서 무료 유선 인터넷도 제공됩니다. 포털에 노트북을 연결하고 세상  부산오피 걱정 없이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무료 유럽식 아침 식사도 제공됩니다. 직원들은 최대한 친절하고 친절하며 음식은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야외 온수 수영장과 스파 욕조도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무료 주차장이 제공됩니다. 모든 투숙객에게 커피 메이커, 케이블 TV 및 주간 신문이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센터는 회사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다양한 장비를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호텔의 프리미엄 명소입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털 많은 작은 친구를 집에 두지 않고도 도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수영장에는 애완 동물을 위한 작은 수영장도 있습니다. 당신의 작은 친구가 당신만큼 휴가를 즐기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재미있을 것입니다. 메트로폴리탄 인은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저렴하고 아늑하면서도 활기차고 트렌디합니다. 솔트레이크시티를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패키지입니다.

Days Inn Airport Hotel은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해 있습니다. 게이트웨이 쇼핑 센터와 영화관에서 불과 3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Sorenson Multi-Cultural Center와 Rose Wagner 공연 예술 센터에서 5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위치를 자랑하는 Days Inn은 도시의 여러 지역으로 최고의 탐색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어떤 행동을 할 기분이 든다면 파트너와 함께 스키를 타러 가십시오. 호텔에서도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 전체에 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넓고 채광이 좋습니다. 그것은 호텔에 매우 따뜻하고 거의 행복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함께 피트니스 센터는 근육을 단련하고 업무를 계속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작은 친구를 집에 두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애완동물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멋진 겨울 보내기